싸우는 꿈해몽 상황별 완벽정리

늦게까지 잠을 푹 자고 일어나면 기분이 참 좋은 즐거운 주말입니다:) 여러분들은 지난밤 좋은 꿈 꾸셨나요? 잠에서 깨어나도 기억에 생생하게 남는 꿈은 그날 하루의 컨디션을 좌우하기도 합니다. 꿈에서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오늘의 포스팅을 통해 그 의미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싸우는 꿈해몽 풀이 알아보기

꿈해몽은 구체적인 상황에 따른 다양한 해석이 가능합니다. 싸운다는 것은 갈등의 해소를 의미하는 경우가 많으며, 거칠게 싸울수록 행운이 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는 실제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한 불안한 심리상태가 반영된 심리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01. 가족과 싸우는 꿈

사람과 언쟁하는 하거나 비판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 실제 가족이 될 수도 있으며, 혹은 가족처럼 가까운 지인의 인물이 될 수 있습니다.

 02. 부부싸움하는 꿈

부부관계가 일시적으로 악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 온 뒤 땅이 굳는다는 말처럼 이후 더 깊은 관계를 맺고 사이가 나아지게 될 것입니다. 혹은 미혼의 경우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연인이나 가까운 지인과의 관계가 일시적으로 나빠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03. 부모와 싸우는 꿈해몽

부모님과 싸워서 이기는 꿈을 꾸었다면 손실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지는 경우에는 묵혀있던 감정을 풀게 된다는 의미가 있는 꿈입니다.

 04. 엄마와 싸우는 꿈

정신적으로 독립을 하고 싶어 하는 마음 심리를 나타내는 꿈으로 어머니와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실제 누군가에게 의지하고 싶지 않고, 본인 스스로의 정신적 독립을 원하는 상태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05. 아빠와 싸우는 꿈해몽

자신보다 윗사람에 대한 저항감이 꿈까지 반영되어 표출된 가능성이 있는 꿈으로 아버지와 싸우는 꿈은 가정 내 근심·걱정 거리가 생길 수 있으며, 현재 진행하는 일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06. 엄마와 아빠가 싸우는 꿈

서로의 오해와 묵은 감정이 풀리고 관계가 개선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정에 평안함이 올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07. 남편과 싸우는 꿈

꿈은 반대로 이루어진다는 말이 있듯이 꿈의 해몽 또한 가정이 순탄하게 행복하게 됨을 의미하며 부부 사이가 더욱 돈독해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내와 싸우는 꿈해몽도 같은 의미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08. 형제와 싸우는 꿈해몽

이러한 꿈은 사람마다 다른 해몽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큰 의미는 집안에 목돈이 들어올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나쁜 일이 생길 수 있다는 해몽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09. 친구와 싸우는 꿈

친한 친구와 싸우는 꿈은 현자 본인의 상태가 썩 좋지 못함을 나타냅니다. 본인이 속한 그룹이나 직장의 관계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있으며, 그로 인해 자신이 생각이 많고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 수 있습니다.

 10. 좋아하는 사람과 싸우는 꿈해몽

이러한 꿈은 관계의 발전을 의미합니다. 짝사랑하고 있다면 결실을 보게 될 것이며, 현재 연인과의 관계가 소원했다면 관계가 풀어질 것을 암시합니다.

 11.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

업무나 사회의 불특정 다수와 시비를 가릴 일에 종사하는 사람이거나 미래에 관련 업종에 종사할 가능성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나와 직접적인 이해관계가 생기지는 않지만 신경 쓰이는 일이 생길 것입니다.

 12. 귀신과 싸우는 꿈

가까운 사람들로부터 사소한 갈등이 생길 수 있으며, 다툼이나 분쟁이 계속될 수 있으니 관계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

 13. 말싸움 하는 꿈

실제로도 근심·걱정과 구설수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으로 언행을 조심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14. 개와 고양이가 싸우는 꿈해몽

경쟁 관계에 있는 단체나 회사 등과 다툼과 소송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시비, 구설수, 소송, 사고 등의 불운이 닥칠 수 있습니다.

 15. 돼지끼리 싸우는 꿈

돼지끼리 서로 싸우는 꿈을 꾸게 된다면 생활에 변화가 생기고, 큰 재물을 얻어 부유해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러나 가까운 지인이나 친지 등과의 금전 거래는 삼가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싸우는 꿈해몽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싸우는 꿈을 꾸었다고 해서 현실에서 100% 싸움이 일어나지는 않습니다. 꿈을 너무 신경 쓰며 걱정하시기보다는 가볍게 재미로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모두가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이 도움이 된다면 아래의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열심히 글을 작성한 글쓴이가 보람과 뿌듯함을 느낀답니다. 감사합니다!